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적립금 관련 [적립금 관련] 적립금 사용기간이 있나요? 쿠폰과 함께 사용할수 있나요?


    적립금 사용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. 언제든 저희 더함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단, 적립금과 쿠폰은 동시사용은 제품에 따라 상이할수 있으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 [교환/반품/환불] 취소/ 반품/교환 안내


  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  -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

    -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, 광고,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
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

    - 이용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뒤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-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 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게시판을 통하여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 반품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??


    ▶ 교환 시 택배비 부과경우

    1. 고객님이 부담하는 경우(단순변심)

    -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

    - 단순변심 변경 등 고객변심에 의해 교환 요청하는 경우

    ※ 위와 같은 경우는 교환에 제반되는 택배비(편도 또는 왕복)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상품의 하자, 배송오류는 제외).


    2. 교환 시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(판매자 과실 등)

    -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

    -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

    -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

    -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

     


    ▶ 교환 시 택배비 금액 안내

     - 왕복 택배비 5000원

  • 교환/반품/환불 [교환/반품/환불]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

   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(확정)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~5일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.

    단,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[운송장번호]를 확인후

    고객센터(☎ 070-8184-8821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 [교환/반품/환불]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

      반품한 상품이 본사로 회수되어 확인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환불됩니다.

    - 현금결제: 회수확정후 2~3일내(휴일제외)에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.

    - 카드결제: 회수확정후 주문상품 취소되며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  - 포인트 및 예치금 : 회수확정후 즉시 환원됩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 [교환/반품/환불] 배송중 파손되어서 배달되었어요.


    파손 / 하자 제품은 본사에서 1:1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

    배송해 드릴때는 정성을 다해서 포장해 드리지만 배송사에서 취급 부주의 상황이 일어나면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파손 상품은 본사에서 책임지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오니,

    고객센터(070-8184-8821) 로 연락만 주시면 간단히 수거/재배송 을 일괄 진행해 드립니다.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2박스를 구매하는데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하고 싶어요.


    한분은 받으시는분 배송정보에 기재해주시고, 다른 한분은 주문하실때 남기실말씀 란에 받으시는분 성함과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주시면  됩니다.
    정성껏 포장하여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급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카드명세서 발급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, 기타 세금계산서 및 거래명세표는

    고객센터(☎ 070-8184-8821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


    고객센터 070-8184-8821 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배송방법: 주문상품(사은품포함)의 중량을 국가별에 따라 책정해 우체국EMS발송

    (선결제된 해외배송료는 제품포장중량에 따라 환불 또는 추가결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)

    결제관련: 카드 및 은행결제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


    대부분 주문 다음날 받아보시지만,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수 있습니다. (받으시는 지역,물량에 따라 상이)

    원하시는 발송일 지정은 가능하시지만, 배송일 지정은 어렵습니다.   발송일 지정은 주문시 [남기실말씀]에 기록해 주십시요.


    명절 (추석/설날) 전에는 물량 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가능성이 있으므로,미리주문하여 주시는것이 좋습니다.  

    100% 배송완료를 위하여, 명절 1~2일 전에 배송접수 마감을 합니다.  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카드 결제 창이 나타나지 않아요.


    고객님 컴퓨터에 결제관련 모듈이 설치 되지 않았을 경우

   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윈도우를 확인하시고 결제관련 업데이트를  확인하여 주십시오.

    http://www.15446640.wo.to  접속후 네번째탭 Activex수동설치마법사 실행 설치후

    재결제시도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무통장 입금(온라인 입금)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


   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가상계좌번호 및 입금금액(주문금액)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더함 쇼핑몰 > [주문/배송] > 주문번호 선택 > 입금계좌번호,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 바랍니다.

    - 이외 입금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(☎ 070-8184-8821)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란 무엇인가요?


     기존에는 각 은행별로 하나의 정해진 계좌번호로 입금을 해주시는 방식이었으나, 이제는 고객님께 가상계좌(1인1구좌)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결제 선택시에 은행명과 계좌번호를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 (입금시 입금액, 입금자명 등을 잘못 기입하셔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여, 이를 해결할 목적으로 도입하게 된 것입니다.)

  • 결제/배송 [결제/배송] 결제 방법을 알려주세요


    신용카드결제, 무통장입금, 실시간계좌이체 ,가상계좌, 에스크로안전결제가  가능합니다.


    1. 신용카드는 전국에서 유통되는 모든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여,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므로

      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전화결제도 가능합니다. (일부카드제외)


    2. 무통장 입금을 하실 경우에는 입금이 확인된 후에 상품이 배송됩니다. 상품 주문 후 5일 후까지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자동취소됩니다.


    - 무통장 입금 계좌안내

     농     협 : 351-0415-9405-33

    하나은행 :672-910004-03104

    국민은행 :490137-04-000533

    예금주   :   대동고려삼 (주)

  • 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반품 및 교환,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상품 수령후 3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,

    고객센터와 연락하신후 지정택배사인 옐로우캡 택배로만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사전 연락없이보내시는 물건은 수취거부되어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  

    그리고 반드시 받으신 상품 그대로 돌려 보내셔야 합니다.(상품 및 사은품 포함 )

    제품 구매후 택배 발송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전화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주문시 주문정보와 배송현황을 알고 싶어요.


   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주문배송조회] 메뉴 클릭 후 고객님의 정보 입력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면,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회원의 경우 정보 입력후 로그인 해서 확인 가능하며, 비회원의 경우 주문을 할 때 안내 받은 주문번호와 성함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(주문번호문의는 고객센터☎070-8184-8821)

  • 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대량 구매시 할인 받을수 있나요?


    더함에서 기업/ 단체 주문을 하시면 혜택이 가득합니다.

    고객센터(☎ 070-8184-8821)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선물용 포장이 가능한가요?


    별도의 포장은 불가능합니다.

    선물 포장이실경우, 남기실 말씀에 같이 기록하여 주시면 저희 더함 쇼핑백과 함께 발송해드립니다. ( 단, 손잡이가 있는 박스 포장 제외)

  • 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주문시 주문정보와 배송현황을 알고 싶어요.


   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주문배송조회] 메뉴 클릭 후 고객님의 정보 입력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면,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회원의 경우 정보 입력후 로그인 해서 확인 가능하며, 비회원의 경우 주문을 할 때 안내 받은 주문번호와 성함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(주문번호문의는 고객센터☎070-8184-8821) 니다.

  • 회원가입/정보 [회원가입/정보]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우측 상단의 [정보수정] 메뉴 클릭 후 [회원정보수정]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    ▶주의 사항

    회원 가입 시 등록했던 회원 ID, 주민등록번호, 고객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MORE

상품 Q&A

MORE


INSTAGRAM

#대동고려삼

TODAY'S
ITEMS
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이벤트
  • 고객센터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등급안내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